[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국토교통부(장관 강인호)와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김선덕 ‘HUG’)가 11월 27일까지 ‘대한민국 도시재생 브랜드 및 UCC 공모전’을 연다.

▲ 국토교통부와 주택도시보증공사가 대한민국 도시재생 브랜드·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제공 HUG>

 

이 공모는 도시재생특별법 시행 3주년을 맞아 도시재생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참여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도시재생을 주제로 한 브랜드와 UCC(동영상) 두 가지 분야로 실시되며 출품 수 제한이 없고 중복응모할 수 있다.

작품은 공모전 누리집(www.molit.go.kr/regeneration2016)과 이메일(urban.regeneration2016@ 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국토부와 HUG는 공모전을 통해 도시재생정책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전파할 수 있는 국민제안 컨텐츠를 발굴해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응모작은 전문가 심사 및 일반 국민의 선호도 등을 기준으로 분야별로 대상 1개, 최우수상 1개, 우수상 3개, 장려상 3개 등 총 16개 작품을 선정한다.

시상식은 12월 6일 ‘2016 도시재생한마당(세종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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