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음악서비스 지니가 1020세대와 함께 ‘지니뮤직 공모전’을 개최한다.

▲ 지니뮤직공모전 with 한신영상광고제가 고등학생,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공 KT뮤직>

 

지니는 전국 고등학교,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니뮤직 공모전 with 한신영상광고제’를 진행한다. 총 상금은 850만원이다.

한신대는 매년 한신영상광고제를 통해 작품을 선발해오고 있는데 올해는 지니와 함께하게 됐다.

대학생은 ‘지니뮤직브랜드 강화를 위한 전략’기획서와 ‘지니뮤직 브랜드 이슈화를 위한 UCC 영상’부문에 공모할 수 있다. 고등학생은 UCC영상부문에 지원할 수 있다.

참가자는 ‘지니뮤직 공모전 with 한신영상광고제’ 공식 블로그를 통해 11월 14일까지 참가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본선은 11월 24일 한신대학교에서 열린다.

KT뮤직은 지니 기획서부문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250만원 상금을, UCC부문 대학생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150만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UCC부문 고등학생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100만원상금을 제공한다.

KT뮤직 이상헌 마케팅실장은 “음악서비스 지니는 1020세대와 소통하며 함께 음악서비스 지니를 만들어가고자 지니공모전을 마련했다”며, “열정과 끼, 아이디어로 똘똘 뭉친 고등학생, 대학생들이 적극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