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서울 아시안게임이 열렸던 1986년 당시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던 '하림', 농심 '신라면', '파리바게뜨' 등 서민과 함께 해 온 식품 브랜드들이 올해 잇따라 30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림, 주부 30명에게 최고급 호텔 프리미엄 패키지 선사

1986년 전북 익산에서 하림식품으로 창립한 하림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평소 가족을 챙기느라 마음 편히 자신을 보살필 시간이 부족한 주부 고객들에게 최고급 호텔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물하는 '여왕의 휴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방법은 11월 13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이나 이마트몰에서 하림의 '여왕의 휴일' 이벤트 스티커가 부착된 자연실록과 홈메이드 제품을 구매한 후 받은 영수증의 이벤트 응모번호를 이마트몰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1등 당첨자 총 30명(15쌍)에게는 특급 호텔 숙박(1박 2일)과 하림 닭고기로 풍성하게 차린 특별한 저녁 만찬, 야외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전신 스파 프로그램 등 완벽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저녁 만찬에는 하림 임직원이 참석해 30년 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2등 당첨자 1,000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응모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나만의 신라면' 이벤트

농심은 신라면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얼굴 사진이 인쇄된 '나만의 신라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얼굴 사진과 이름이 들어간 신라면 봉지면과 용기면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11월 11일까지 신라면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매주 50명씩 추첨해 총 300명에게  '나만의 신라면'을 제작해 줄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신제품 30여종 출시

파리바게뜨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10월 한달 간 '30년 고객 사랑, 감동의 맛을 약속합니다!'를 테마로 신제품 30여 종을 출시한다.

파리바게뜨는 30년간 축적한 탁월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달콤한 파이 안에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간 '크림치즈 롤파이' △천연효모로 만든 쫄깃한 반죽에 꽃맛살로 속을 채운 '꽃맛살 고로케' △부드러운 쉬폰케이크 속에 달콤상큼한 딸기가 가득 들어가 있는 '스트로베리 서프라이즈' 등 신제품을 30여 종을 선보인다.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3만 명에게 신제품 30% 할인쿠폰을 10월 30일까지 제공한다. 일부 점포에서는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11개 품목을 최대 30% 할인해주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매장별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