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설빙이 메뉴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제2회 설빙 ‘브랜드 전략’ 공모전을 개최한다.

▲ 제2회 설빙 ‘브랜드 전략’ 공모전 개최<사진 설빙>

 

이번 공모전은 설빙에 대한 고객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빙 고객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11월 30일까지 SWOT 분석을 통한 메뉴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구성해 홈페이지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당선 발표는 12월 16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한 아이디어로 선정된 총 16팀(개인 혹은 팀)에는 장학금 또는 설빙 상품권이 수여된다.

대상 1팀은 장학금 150만 원이 주어지며, 최우수상 2팀에는 장학금 100만 원, 우수상 3팀에는 각각 장학금 50만 원이 제공된다. 장려상 10팀에는 설빙 상품권(10만 원권)이 제공되며, 당첨된 아이디어는 설빙의 신메뉴와 브랜드전략 개발에 적극 반영될 계획이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은 고객이 직접 참여해 만족할 수 있는 메뉴와 브랜드 전략을 발굴하여 고객 유치 경쟁에서 한발 앞서나가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시도하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발굴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