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윤웅원)가 최신 트렌드를 이끄는 20~30대 청춘 매니아 고객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 청춘대로 매니아i카드’를 출시했다.

▲ KB국민 청춘대로 매니아i카드 <제공 KB국민카드>

 

카드 상품명인 ‘매니아i’는 컬쳐, 쇼핑, 카페 관련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인터넷과 모바일 활용에 익숙한 젊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교통·이동통신·주유 등 생활 밀착 영역은 물론 젊은 고객이 선호하는 카페·쇼핑·문화 영역의 특정 업체 이용 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강화했다. 모든 혜택은 카드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이 카드는 △버스(시외버스/고속버스 제외), 지하철, 택시 요금의 5% △SKT/KT/LGU+ 이동통신요금(인터넷, IPTV 등 결합상품 및 알뜰폰 제외) 자동납부시 자동이체금액의 5%를 포인트(각각 월 최대 5천 포인트까지)로 적립해 준다.

또 SK/GS주유소 이용시(충전소 포함) 리터당 100원을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주유 적립 한도는 카드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 △80만원 이상이면 이용금액 기준 월 30만원이다.

매니아 베이직 서비스는 카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간 통합 적립 한도가 적용돼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1만 5천 포인트까지 △80만원 이상이면 2만 5천 포인트까지 적립된다.

카페, 쇼핑, 문화 영역 이용금액의 10~2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커피전문점(스타벅스/폴바셋/이디야) △디저트전문점(파리바게뜨/도레도레)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식품배송몰(마켓컬리/배민프레시) 이용금액의 10% △SPA패션(ZARA/유니클로/H&M) △미술관(대림미술관/예술의 전당/디뮤지엄) △음원사이트(멜론/Genie) 이용금액의 20%를 각 영역별 월간 적립한도까지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맥스무비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시 1매당 3,500원 할인(일 2매, 월 4매, 연 10매) △에버랜드(일 1매, 연 10매)/롯데월드(일 1매, 월 2매, 연 5매) 자유이용권 50% 할인 △캐리비안베이(일 1매) 입장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이용금액의 3%(이용금액 기준 월 50만원까지)를 캐시백 해주며, KB국민 앱카드 K-모션 내 O2O 서비스 존인 ‘플러스 O2O’를 통해 제휴 서비스 이용 시 이용금액의 5%(월 5천 포인트까지)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 1만 2천원, 마스터 1만 5천원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