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성 임산부의 날 기념 특별 기획전<사진 순성산업>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이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13일까지 네이버순성 스토어팜에서 '임산부의 날 기념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스테디셀러 카시트 '데일리', '라온', '제나' 제품을 특별한 할인가로 선보이며 출산에 꼭 필요한 10가지 출산용품으로 구성된 최대 8만원 상당 Birth Box등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지난 2015년 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의 카시트 안전성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그 안전성을 입증 받은 '데일리(DAILY)'는 국내 카시트 브랜드 최초 누적 판매대수 25만대를 돌파했다.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ISOFIX(국제 표준 유아 보호 장구 장착 기준)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은 20%의 할인 혜택과 함께 썬쉐이드를 증정한다.

이 제품은 아이의 척추 건강까지 고려한 과학적인 설계와 손쉬운 장착, 완벽한 고정력으로 최상의 안전 보호 시스템을 갖췄다.

1세부터 12세까지 폭 넓은 사용이 가능한 아이 성장 맞춤형 주니어 카시트 '제나(XENA)'는 아이의 머리와 측면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면서 임팩트쉴드 타입으로 아이가 손발을 더욱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제나는 10%의 할인 혜택과 함께 컵홀더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기획전에서는 출산을 앞두고 아기 안전을 위해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카시트 '데일리'와 '라온'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가지 필수 출산용품으로 구성된 총 8만원 상당의 'Birth Box'를 증정한다.

순성산업 관계자는 "이번 특별 기획전은 임산부의 날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출산 필수품을 담은 'Birth Box'를 통해 임산부를 응원하고자 했다"며, "가정의 축복인 태어날 아이의 안전과 함께 행복하고 여유로운 출산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