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원일 셰프 따라하기 이벤트<사진 복음자리>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복음자리(대표이사 김현택)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단장한 복음자리 공식 홈페이지는 세련되고 심플한 레이아웃을 적용해 복음자리의 다양한 제품군과 브랜드 역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강화해 PC와 모바일 등 기기에 구애받지 않고 웹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홍보 모델 이원일 셰프와 협업한 이원일 셰프 추천 레시피’, ‘이원일 셰프 따라하기’ 등의 코너를 통해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잼, 차, 스프레드 등 종류별로 제품의 맛과 멋을 살린 레시피를 소개한다.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로 10월 23일까지 홈페이지에 소개된 ‘이원일 셰프 추천 딸기잼 레시피’를 참고해 ‘이원일 셰프 따라하기’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복음자리 선물세트(잼 1호, 차 15호)’를 증정한다.

또 10월 9일까지 복음자리의 홈페이지 리뉴얼 소식을 개인 SNS를 통해 소문내고 URL 및 축하 댓글을 남기면 파리바게뜨 케이크 상품권(3명),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20명) 등을 제공한다.

복음자리 마케팅전략팀 팀장은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단순한 웹사이트 리뉴얼이 아닌 고객과의 효과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하는 데 역점을 두고 기획됐다”며, “앞으로 고객분들이 원하는 정보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복음자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