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르시 면기모 세트<사진 이브자리>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이브자리(대표 고춘홍∙서강호)가 9월 28일부터 10월 16일까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건강한 잠’을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는 이브자리 월별 특별 상품전과 매장 방문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공식 블로그에서는 ‘퀴즈 이벤트’도 실시한다.

10월은 ‘베르시 면기모(슈프렐 헬스) 패드 커버 세트’와 ‘아웃라스트 이불속 겸 차렵’이 특별행사 상품이다. ‘베르시 면기모 세트’는 그레이 컬러감의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100% 친환경 면 텐셀 제품으로 흡수성과 수분조절 능력이 뛰어나 피부트러블을 최소화 시키는 특징이 있다.

‘아웃라스트 이불속 겸 차렵’은 미항공우주국에서 개발한 우주복용 소재인 아웃라스트를 활용, 수면 시 최적의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수면 시 땀 배출량을 줄여 보다 위생적이고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어주며 세탁이 용이해 실용적이다. 심플한 디자인의 ‘멜팅’과 빈티지한 느낌의 ‘마리안’ 2종으로 출시됐다.

이벤트는 ‘매장 방문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로 진행된다.

‘매장 방문 이벤트’는 이브자리 매장 방문 및 구매 고객 전원에 응모권을 증정,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는 듀얼 구스 베드와 프라임 구스 이불속, 화인스무스 베개(2개) 등 깔고 베고 덮는 기능성 침구 3종을 선물한다.

그 외 메모리폼 타퍼(Q사이즈) 10명, ‘베르시 면기모 세트’ 40명, 아웃라스트 이불속 겸 차렵 40명, 외식상품권 100명, 친환경 유기농 세제 409명 등 총 6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월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퀴즈 이벤트’는 이브자리 공식 블로그 내 퀴즈 이벤트 게시물에 정답과 함께 응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베르시 면기모 세트’ 20개와 ‘아웃라스트 이불속 겸 차렵’ 20개,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개가 증정된다. 당첨자는 10월 21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40년간 이브자리에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특별 상품전과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건강한 잠’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40주년 기념 특별 상품전을 통해 고객들이 건강한 잠자리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