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C 홈씨씨인테리어의 '인테리어 가상현실 쇼룸(VR). 홈페이지, 모바일, VR기기를 통해 생생한 쇼룸을 쉽고 빠르게 어디서든 체험할 수 있다 <사진 KCC>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KCC(대표 정몽익)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가상현실(VR, Virtual Reality) 쇼룸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9월 21일부터 10월 16일까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 방문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VR 쇼룸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모델하우스 형태의 쇼룸에 VR 기술을 적용한 가상의 쇼룸으로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 내에 ‘360도 VR쇼룸’ 메뉴를 클릭하면 체험이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 참여 방법은 ‘360도 VR쇼룸’ 페이지를 체험하다 보면 보이는 숨겨진 문자를 찾아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홈씨씨인테리어 VR 쇼룸 오픈 소식을 다양한 SNS에 공유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드롱기 토스트기 등을 증정한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는2008년 브랜드를 런칭한 이례로 인테리어를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쇼룸 제공, 나아가 가상현실 쇼룸 까지 차별화된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은 서울 서초 본점, 분당, 판교, 부산, 창원, 대구, 광주, 인천 등 전국 16곳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