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티기어(GT GEAR) 레이싱 시뮬레이터 쇼룸 오픈<사진 위메프>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오는 23일까지 서울 삼성동 본사 1층에서 하이엔드 레이싱 시뮬레이터 전문 유통 브랜드 지티기어(GT GEAR)의 ‘레이싱 시뮬레이터 쇼룸’을 오픈한다.

본사를 방문한 고객은 지티기어의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시연해볼 수 있다. 

쇼룸에서는 ‘파나텍’과 ’트러스트마스터’의 레이싱휠, 모션 시뮬레이터 제작업체인 ‘모션하우스’의 모션기어, 레이싱휠 거치대 제작업체인 ‘플레이시트’와 ‘알시트’의 제품들이 설치돼 있다.

지티기어에서 취급하는 레이싱 시뮬레이터는 업계에서 최고급(High-end) 제품으로 손꼽힌다.

‘모션하우스’ 모션기어는 국내 자체개발 상품으로 드라이빙 환경에 따라 상하좌우로 시트가 움직여 마치 실제로 운전하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 PC, 콘솔기기(PS4, X-BOX One)와 호환이 가능해 레이싱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

지티기어 쇼룸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레이싱 거치대와 레이싱 휠 패키지를 할인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플레이시트의 프로젝트 카스 에디션과 트러스트마스터의 T300페라리 패키지 상품의 경우 정가 1,318,000원 대비 32.5% 할인된 가격인 890,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플레이시트와 트러스트마스터의 패키지를 약 32%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판매한다.

위메프 디지털T&C사업부 이대훈 부장은 “지티기어의 최고급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직접 체험해보고자 하는 고객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쇼룸을 운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고객이 직접 만져보고 느껴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