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 맞이 선물세트 5종 출시<사진 파스쿠찌>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파스쿠찌가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집과 사무실, 캠핑과 등산 등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용품 세트부터 파스쿠찌 인기 제품인 텀블러와 원두로 구성한 세트를 준비했다.

‘카플라노 커피메이커 세트’는 커피메이커 제품인 카플라노와 파스쿠찌 싱글오리진 원두로 구성한 세트다. 카플라노는 원두 그라인더와 필터 결합 드리퍼, 드립주전자가 텀블러 하나에 모두 담긴 제품으로 가정에서는 물론 야외활동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시타 드립커피 세트’는 수동 원두 분쇄 기구인 시타 핸드밀과 드리퍼, 원두, 종이 필터로 구성했다. 특히 시타 핸드밀은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와 분해 및 조립이 쉬워 사용이 간편하다.

이 밖에도 파스쿠찌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틱 커피 2종과 머그컵으로 구성한 ‘스틱커피 머그세트’, 싱글오리진 원두와 텀블러로 구성한 ‘시그니쳐 텀블러 원두세트’, ‘싱글빈 텀블러 세트’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정성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파스쿠찌의 추석 선물세트로 가족, 친지, 이웃과 함께 향긋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