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페찬가<사진 카처>

 

[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한국카처㈜가 8월 25일부터 28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 30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제품을 전시·판매한다.

또 소비자가 제품을 체험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국카처는 올해 부스 규모를 작년에 비해 2배 이상 키운 대규모 독립부스 형태로 구성했다. 핸디형 스팀청소기 ‘SC 1 Premium’과 진공 및 스팀청소가 모두 가능한 ‘SV 7’을 비롯해 화학세제 없이도 99.9%의 살균력을 자랑하는 스팀청소기 ‘SC 2’, ‘SC 3’, ‘SC 4 및 진공청소기 ‘VC 3’, ‘VC 6 Premium’, 건습식 청소기 ‘WD 4 Premium’, ‘WD 5 Premium’ 및 아쿠아필터 청소기 ‘DS 5.800’를 선보인다. 여기에 최근 라이더 및 아웃도어 마니아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카처 가정용 고압세척기 ‘K2 Compact’, ‘K5 Premium’을 만나볼 수 있다.

독일 프리미엄 청소기 카처의 스팀 청소기는 본체 내부 보일러에서 145℃로 가열된 스팀분사가 가능해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 제거하고 진드기, 박테리아는 물론 찌든 때 등의 이물질도 제거한다. 화학세제 없이 고온 스팀만으로 살균 청소가 가능한 친환경 청소기다.

황영권 한국카처 대표이사는 “올해 베이비페어에서는 카처 스팀청소기를 비롯해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하는 진공청소기 및 건습식청소기, 다용도 활용 가능한 가정용 고압세척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대대적으로 선보여 카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특히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들이나 영유아를 둔 가정이라면 화학세제 없이 99.9% 살균력을 자랑하는 카처의 스팀청소기 제품 체험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