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앱은 고객이 혜택을 쉽게 이용하도록 개편했고 ‘해피스탬프’, ‘해피스토리’, ‘해피존’ 등의 신규 서비스를 추가했다.
‘해피스탬프’는 제품 구입시 영수증을 통해 발행됐던 종이 스탬프를 디지털화해 제품 구입 후 해피앱을 제시하면 자동 관리가 가능하다.
‘해피스토리’ 메뉴에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등 SPC그룹 브랜드와 제품에 관한 정보와 레시피 등을 제공한다.
천연효모빵 개발스토리,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디저트 레시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피존’은 직접적인 제품 구매 외에 다양한 방법으로 해피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코너로 다양한 포인트 증정 이벤트와 제휴 서비스 소식을 제공한다.
해피앱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3일까지 해피앱 신규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쇼미더머니5’ 방청권을 증정한다.
해피포인트 관계자는 “리뉴얼을 통해 해피포인트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 편의성을 높이도록 업그레이드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유용하고 즐겁게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생활 필수 앱으로 거듭나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우선 기자
womanc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