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외국어대학교 시원청춘팀 대상

▲ 3일 열린 순한시원 마케팅 공모전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시원청춘팀이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이사(가운데)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대선주조>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대선주조가 부산, 울산, 경남 지역 청년들에게 순한시원 판매전략을 듣기 위해 진행한 마케팅 공모전 성황리에 종료됐다.

공모전에는 360명, 114개팀이 참여했다. 이 가운데 10개 팀은 입선에 뽑혔으며 7개 팀은 본선으로 진출했다.

대선주조는 3일 기장 생산공장에서 본선에 진출한 7개 팀과 공모전 마지막 단계인 경쟁 PT를 진행했고 대상 1팀 200만원, 금상 1팀 100만원, 은상 2팀 50만원, 동상 3팀 30만원을 시상했다.

대상은 부산외국어대학교 시원청춘팀에게 돌아갔으며, 금상은 경성대학교 Cne1팀, 은상은 경남정보대학교 순이야팀과 부산대학교 와이파이팀이, 동상은 경남정보대학교 순시조팀, 부산가톨릭대학교 술통경영학과팀, 경남정보대학교 원샷원팀이 최종 선정됐다.

입선 10팀에게는 각각 상금 10만원이 지급됐다.

대상을 받은 시원청춘팀 차수봉 씨는 “부산의 향토제품을 살리고 나아가 지역경제에도 보탬이 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에 더욱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임했다”며, “좋은 결과를 얻어서 기쁘고 앞으로 순한시원이 승승장구하는데 우리 아이디어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이사는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향토기업을 향한 애정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앞으로 이를 적극 참고하여 순한시원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는 동시에 청년들이 이러한 재능을 고향에서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더욱 보탬이 되는 대선주조가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