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신은세 기자] 부산시가 동부산 관광단지에 요가를 테마로 한 초대형 요가 복합 관광쇼핑센터를 8월 초 개장한다.

요가 비즈니스 전문기업 지혜의눈(대표 김장훈)은 동부산홀딩스와 함께 부산시 기장군에 소재한 동부산 관광단지내에 연면적 25,390㎡ 규모의 초대형 복합문화공간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를 연다고 7일 공식 발표했다.

요가복합 관광쇼핑 콤플렉스 개점은 전 세계 최초다.

▲ 요가하는 모습 <사진 지혜의 눈>

 

‘지혜의눈’은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에 500㎡ 규모의 넒은 요가 스튜디오를 설치하고 요가 마스터가 직접 지도하는 요가 전문가 양성교육 및 요가 산업 발전을 위한 컨퍼런스, 전국 요가 전문강사를 대상으로 한 지도자 워크샵, 요가리트릿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 쇼핑 공간에는 요가 브랜드를 비롯, 액티브 웨어 브랜드가 입점하게 된다.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는 해변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고 요가 후 3층 오션뷰 이벤트 테라스에서 바다를 감상하며 일광욕과 휴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혜의 눈은 코스닥 연예기획사 판타지오와 파트너십을 통해 중앙광장과 인근 해변을 무대로 ‘365일 판타지오나이트( NIGHT)’를 운영한다. 동부산 관광단지를 중국요커와 일본관광객이 찾는 랜드마크로 발전시킨다는 계획.

아울러 영남권 스타 오디션 및 육성프로그램 참가자의 요가교육을 지원하고 노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건강증진 프로그램도 운영해 부산·울산·경남 지역사회 발전을 도울 계획이다.

동부산 관광단지는 300만㎡ 이상에 조성되는 사계절 체류형 명품 해양리조트로 GS-롯데 컨소시엄이 추진 중인 초대형 테마파크와 롯데 프리미엄몰, 아쿠아월드 등 세계적인 호텔 숙박시설, 해양테마 리조트, 쇼핑센터로 들어설 예정이다.

김장훈 지혜의눈 대표는 “나디아 요가 컴플렉스는 세계 최초로 요가를 테마로 한 복합문화쇼핑공간으로, 요가인이면 매년 한두번은 꼭 찾아야 하는 요가의 성지이자 메카로 자리를 잡을 것”이라며, “건강과 힐링을 원하는 3040 여성은 물론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요가를 체험하고 쇼핑과 핫플레이스 맛집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부산 최고의 명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