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남과 여’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진행

▲ ‘오리온카라멜’<제공 오리온>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오리온의 ‘오리온카라멜’이 영화 ‘남과 여’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크캬라멜에서 출시 37년만에 오리온카라멜로 브랜드명을 바꾸고 맛, 식감, 패키지 등 제품을 전면 개선했다.

오리온은 22일 저녁 7시부터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하는 ‘남과 여’ VIP 시사회 관객 2,000명에게 오리온카라멜 오리지널과 우유맛으로 구성된 특별패키지를 나눠준다.

또 2월 28일까지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nlyorion)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오리온카라멜을 사진으로 찍어 올리거나 함께 나눠먹고 싶은 친구들에게 제품 리뉴얼 소식을 알리면 추첨을 통해 오리온카라멜 특별패키지를 증정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더 부드럽고 달콤해진 오리온카라멜을 알리기 위해 제품과 어울리는 감성영화 ‘남과 여’와 콜라보를 기획했다”며 “문화 콘텐츠와 연계해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