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SK엔카>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SK㈜ 엔카(대표 박성철)가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SK엔카 직영차를 구매하면 15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1,0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실시한다.

SK엔카직영 창립 기념일인 12월 8일에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내 창립 15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은 8일 0시부터 선착순으로 1,000명이 받을 수 있으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내려 받은 쿠폰을 전국 SK엔카 직영점에서 직영차를 구매할 때 제시하면 15만원 상당의 SK 주유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직영차 구매 기간은 31일까지이며, 주유상품권은 매주 금요일에 모바일 쿠폰으로 일괄 제공한다.

직영차를 구입하지 않아도 경품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쿠폰을 받은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전동스쿠터인 샤오미 나인봇 미니를 증정한다.

퍼스널 모빌리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인봇 미니의 당첨자는 2016년 1월 5일(화) 직영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최현석 SK엔카직영 직영사업부문장은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한 해 동안 SK엔카직영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직영차 구매 시 주유상품권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내년에도 고객의 신뢰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