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드롭탑 >

 

[우먼컨슈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드롭탑( 회장 임문수 )이 8월 9일까지 OK캐쉬백 포인트로 음료 제품을 3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여름철 최고 인기메뉴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비롯해 드롭탑의 대표 여름메뉴인 망고코코넛 아이스탑, 블루베리 아이스탑을 포함한 우유빙수 아이스탑 10종과 드롭치노 14종, 과일주스 5종 등을 이번 혜택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병 음료와 MD 상품 등을 제외한 전 메뉴에 해당된다.
구매 시 OK캐쉬백 플라스틱 카드나 모바일 카드를 제시하면 결제금액의 30%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고, 포인트는 20%만 차감된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커피전문점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좀 더 시원한 혜택을 주고 싶어 이런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드롭탑의 여름 메뉴들과 함께 이곳에서 즐거운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는 7월 한 달간 현대카드 M포인트로 최대 50%까지 음료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다. M포인트가 부족하면 가지고 있는 M포인트 만큼만 사용해도 된다.

탐앤탐스도 OK캐쉬백을 사용해 음료와 여름 시즌메뉴, 허니버터브레드, 프레즐 등을 주문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결제 금액의 30%를 OK캐쉬백 포인트로 지급하고, 포인트는 30% 차감되는 형태다.

할리스커피는 지난 1월부터 SK텔레콤 T멤버쉽과 함께 모닝커피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오전 6시부터 낮 12시 사이에 T멤버쉽을 소지한 고객들은 제조 음료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외 시간에는 커피음료를 구매 시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페베네는여름 한정 신제품 레인보우 음료 7종이나 레인보우 케이크를 구매하면워터파크오션월드 이용권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다음달까지 제공한다

커피전문점을 자주 찾는 소비자 김정희(26) 씨는 “커피전문점들이 신용카드사나 OK캐쉬백 같은 통합마일리지 회사와 다양한 가맹을 맺고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소비자 입장에서도 적재된 포인트를 해소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음료를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편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