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중력의 극한 상황에서 에어쿠션®으로 메이크업에 도전하다!<사진 아이오페>

 

[우먼컨슈머]대한민국 No.1 쿠션 리더 아이오페가 30초 동안의 무중력 상태에서 에어쿠션®으로 메이크업을 도전하는 ‘놀라운 도전’ 영상을 공개한 지 11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300만 건을 기록해 화제다.

아이오페는 이번 영상에서 대한민국 여성들의 필수 메이크업 제품인 에어쿠션®으로 일상에서 경험하기 힘든상황에서도 쉽게 메이크업이 가능한지를 도전했다.
이를 위해 급강하 비행기가 만들어내는 무중력의 극한 상황을 연출해, 짧은 시간 안에 에어쿠션®만으로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만들면서 에어쿠션®의제품력을 효과적으로 보여줬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기해서 자꾸 보게 된다’, ‘역시 에어쿠션®, 다음 편이 기대돼요’, ‘아이오페는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는 것 같다’, ‘윤기가 흐르는 모델의 피부가 정말 탐난다’ 등 영상 및 에어쿠션®에 대한 긍정적인반응을 보였다. 극한 상황에서의 실험을 통해 에어쿠션®의혁신적인 제품력을 증명한 에어쿠션®‘놀라운 도전’ 영상은 아이오페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링크 주소: https://youtu.be/r0Qohp9fSQU)
 
아이오페 에어쿠션®XP는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럽게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휴대성과 간편한 사용법이 강점인 제품이다.
2008년 3월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4초에 1개씩’ 판매되는 메이크업 시장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아이오페&한율 MC팀 이수진 팀장은 “에어쿠션®놀라운 시리즈는 신선하고 기발한 도전을 통해 에어쿠션®을 다양한각도로 보여주고싶은 아이오페의 노력이 담긴결과물이다.”라고 말하며, “에어쿠션®영상에 대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지속되면서 국내뿐 아니라 K-뷰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많은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꾸준히 회자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