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커뮤니케이션, '마이피플 채널ON' 이벤트 실시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유무선 통합메신저 마이피플 '채널' 서비스 정식 오픈을 기념해 '마이피플 채널O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마이피플 '채널'은 이용자가 여러 분야의 브랜드나 다음 내부 서비스 중 원하는 채널을 골라 구독하면 할인쿠폰, 이벤트, 신제품 출시 등 유용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대명리조트', '베니건스', '신세계몰', '이마트', '다음 컬처' 등의 채널을 구독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명리조트 채널 이벤트에 참여하면 40만원 상당의 대명리조트 무료 숙박권(100매), 특별 우대권(1,000매)을, 베니건스는 200만원 상당의 베니건스 커플 1년 식사권(1명), 커플 1회 식사권(10명) 등을 제공한다.

신세계몰 채널을 구독하면 맥북 에어(1명), 신세계백화점 1백만원 상품권(2명) 등을, 이마트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권(1만명), 다음 컬처에서는 '캐치미이프유캔', '파리의 연인' 등 공연초대권 120매 등이 제공된다.

다음 배성준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만을 구독할 수 있도록 설정 기능을 세분화함으로써 불필요한 정보를 받는 불편함을 제거했다"며 "모아보기를 통해 채널들이 보낸 메시지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마이피플은 던킨도넛츠, 롯데마트, 롯데리아, 베니건스, 이마트, 남성지 'MAXIM', 도미노피자, 아모레퍼시픽, 신세계몰, 베스킨라빈스 등의 브랜드와 500여개의 다음 팬카페, 다음 스포츠 등 다음 내부 서비스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