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 팔도와 손 잡고 자체 브랜드(PB) 용기라면을 봉지라면으로 생산

▲ 편의점, '오모리찌개·홍라면치즈볶음'…봉지라면으로 출시

 

[우먼컨슈머] '오모리김치찌개라면'과 '홍라면매운치즈볶음면'이 편의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봉지라면으로 출시된다.

27일, 편의점 GS25는 오는 28일 팔도와 손을 잡고 자체 브랜드(PB) 용기라면인 오모리김치찌개라면과 홍라면매운치즈볶음면등 2종을 봉지라면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용기면인 오모리김치찌개라면은 그동안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라면 카테고리의 절대강자로 군림해온 신라면(봉지) 보다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보통 편의점에서는 봉지라면보다 용기라면의 매출이 높음에도 신라면은 용기라면을 제치고 매년 라면 전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지켜왔다.

하지만 오모리김치찌개라면의 흥행으로 GS25의 경우 신라면이 2위로 물러서야 했다.

오모리 김치찌개 봉지라면은 용기라면과 마찬가지로 묵은 김치 맛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김치원물과 김치찌개양념을 레또르트 포장한 김치스프를 사용했다.

동결 건조된 김치를 용기라면보다 14.4%더 넣어 김치찌개의 맛을 더욱 높였다.

홍라면매운치즈볶음면 역시 용기면보다 치즈 스프를 15% 더 넣어 고소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가격은 오모리김치찌개라면 1200원, 홍라면매운치즈볶음면 1100원이다.

GS25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6월30일까지 오모리김치찌개라면(봉지)과 홍라면치즈볶음면(봉지)을 각 2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함박웃음맑은샘물2ℓ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