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설록, 5월 감사의 달 맞이 땡큐 프로모션 진행<사진=오설록>

 

[우먼컨슈머] 오설록이 오설록몰을 통해 5월 감사의 달 맞이 땡큐(Thank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오설록이 밝힌 프로모션은 고맙다는 말 대신 따뜻한 마음 한 잔을 주제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향긋한 차와 함께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이날 오설록 관계자는 "이번 선물세트는 부모님, 스승에게 선물하기 좋은 명차 프리미엄 티세트부터 친구나 연인에게 선물하는 젊고 로맨틱한 블렌딩티까지 기념일의 유형에 따라 선물을 선택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먼저 어버이날 부모님을 위한 티 선물 세트로는 어린 차 싹의 형상과 다로의 향기로움을 간직한 명차 오설록 일로향를 비롯해 어린 찻잎을 담아 수색이 고운 명차 오설록 옥로 등 8가지 순수차와 블렌딩 티 세트로 만들었다.

특히 오설록의 프리미엄 순수차 4종(세작, 삼다연, 한라조릿대, 제주황금가지)을 고급스러운 상품용기에 담은 오설록 제주 명차 모음 세트는 프리미엄한 품격을 더해 선물하기 좋다.

여기에 스승의 날을 위한 티세트로 오설록 환절기 목보호 세트(도라지차, 국화차, 구강청결제)와 오설록 손발 따뜻 세트(도라지차, 삼다연), 마지막으로 오설록 목에 좋은 세트(도라지차, 감잎차)를 마련해 고급스러운 풍미와 건강을 동시에 챙긴다.

여기에 오설록 손발 따뜻 세트는 목 보호를 위한 도라지차에 한국적 후발효차 삼다연을 더해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