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경기력 향상 위한 훈련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

▲ 교촌에프앤비, KLPGA 프로골프선수 후원 협약 체결<사진=교촌에프앤비>

 

[우먼컨슈머] 26일, 교촌에프앤비㈜에 따르면 지난 25일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본사에서 이정은과 김규빈, 양채린 선수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교촌에프앤비는 2015 시즌 동안 이정은. 김규빈, 양채린 선수들이 경기력 향상을 위한 훈련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적 후원을 지원한다.

이날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은 교촌 임직원을 비롯해 이정은, 김규빈, 양채린 선수들과 가족, 소속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며 "교촌 임원과 선수간의 협약서 서명 및 교환 후 선수들을 위한 격려의 말이 이어졌다"고 말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또 "앞으로 이정은5, 김규빈, 양채린 선수들의 놀라운 성장을 기대하며 최고의 경기력과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을 통해 뒷받침할 계획"이라며 "또한 다가오는 5월 교촌이 두 번째 개최하는 골프대회인 ‘제2회 교촌허니레이디스오픈’ 등을 통해 골프시장이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교촌에프앤비가 후원을 결정한 이정은 선수는 시원한 장타와 정확도 높은 아이언샷이 장기인 선수로 2013년 이후 3년 연속 후원을 진행한다.

김규빈 선수는 큰 키에서 뿜어져 나오는 장타력을 무기로 이번 시즌 활약이 기대되는 유망주다.

또한 양채린 선수는 작년 W-GTOUR 챔피언십을 통해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출전권을 획득하면서 교촌과 특별한 인연을 맺은 선수로 후원이 결정됐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