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콧의 새로운 캐릭터를 찾습니다

 

 패션브랜드 유통 업체 ㈜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팬콧(Pancoat)이 ‘제1회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4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당선작은 5월7일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팬콧상품권과 함께 브랜드인덱스 입사 기회가 주어진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150만원과 팬콧상품권 50만원, 특선 3명에게는 팬콧상품권 100만원, 인원 제한이 없는 입선 당선자에게는 각 30만원 상당의 팬콧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선작은 팬콧 시즌 캐릭터로 활용, 제품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공모전 주제는 ‘팬콧의 새로운 시즌 캐릭터 찾기’이다. 팬콧 측은 유쾌하고 톡톡 튀는 브랜드 감성을 이어갈 참신하고 재미있는 캐릭터를 기대하고 있다.

참가자격은 그래픽 소프트웨어 일러스트레이터(Illustrator)를 다룰 줄 알고, 색다른 아이디어를 감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접수는 출품할 일러스트 파일, 이미지(JPG) 파일, 참가신청서, 출품작에 대한 저작권 관련 동의서를 이메일(pctcontest@gmail.com, pctcontest2@gmail.com)로 전송하면 된다.

참가신청서 및 동의서 양식은 데이콤 웹하드 게스트 폴더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웹하드 아이디는 pancoat, 비밀번호는 1234이다.

팬콧 제1회 캐릭터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팬콧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