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레비트, 임산부 공감 이모티콘 소문내기 이벤트 실시<사진=엘레비트>

 

[우먼컨슈머] 임산부용 비타민 엘레비트®(Elevit) 프로나탈 정이 제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임산부 공감 이모티콘 배포와 함께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임산부 전문 커뮤니티 맘스홀릭 베이비를 통해 임산부 공감 이모티콘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엘레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임산부 공감 이모티콘은 임산부들의 상황과 마음을 표현해주는 12종 1세트로 구성된 이미지들로 엘레비트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SNS나 메신저 대화 시 다양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

이날 엘레비트 관계자는 "다운 받은 이모티콘 이미지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면, 아이의 이름으로 생애 첫 기부도 할 수 있다"며 "임산부 공감 이모티콘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고 말했다.

또한 맘스홀릭 베이비에 게재된 엘레비트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거나 SNS를 통해 공유한 후, 해당 URL과 자신의 아이 이름(또는 태명), 이벤트 참여 소감을 덧글로 남기면 자신의 아이 이름(또는 태명)으로 홀트아동복지회의 280일 간의 설레임 캠페인을 후원하게 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남겨진 덧글 수 1개당 5,000원씩 적립된 기금은 참가자 아이의 이름(또는 태명)으로 전달되어 홀트아동복지회 보호 아동의 양육비, 미혼모 자립 지원비 등으로 사용된다.

이날 바이엘 코리아 컨슈머케어 백승희 마케팅 매니저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비트 프로나탈 정은 건강한 아기를 바라는 엄마들의 마음에 공감하고 실용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 공간에서 임산부 이모티콘으로 공감하며 임산부의 이해를 높이는 한편, 뜻깊은 기부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큰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