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드비, 육아용품 컬러 힐링 이벤트 진행<사진=토드비>

 

[우먼컨슈머] 국내 출산유아용품 업체인 토드비가 육아에 지친 엄마들의 마음을 위로해주는 컬러 힐링 이벤트를 오는 2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토드비가 밝힌 컬러 힐링 이벤트는 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 다양한 컬러의 육아용품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이 레드, 블루 등 각 컬러의 의미를 내세운 토드비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최고 62%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날 토드비 관계자는 "올해 을미년 청양의 해를 맞아 진취적이고 긍정적인 기운을 불러일으키는 청색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로얄블루 컬러의 에어모션 힙시트 아기띠의 판매량이 급증하는 현상을 반영, 해당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말했다.

토드비 관계자는 또 "최근 움츠러든 경제상황을 반영해 경제적인 가격으로 출시된 데일리 아기띠는 몸과 마음을 자극, 혈액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와주는 레드 컬러를 입고, 3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며 "절제된 세련미와 우아한 감각을 보여주는 블랙 컬러의 3D 스타일 플러스 힙시트 아기띠는 32%, 무한한 영감과 비전을 제시해주는 바이올렛 컬러의 리버티 아기띠 플로랄 에볼루션은 62%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토드비 관계자는 "캐리어를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컬러의 안티 스트레스 아이템인 걱정인형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토드비 사업총괄 담당 한문철 이사도 "추운 계절 육아에 지쳐있을 엄마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컬러테라피 할 수 있도록 심리적인 안정을 얻을 수 있는 컬러로 구성된 제품들을 선보여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엄마들의 보다 행복한 육아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