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 청주베이비페어', 다음달 5일부터 열려<사진=이앤애드>

 

[우먼컨슈머] 2015 청주베이비페어가 다음달 5일 라마다플라자 청주호텔에서 열린다.

이날 이앤애드 관계자는 "2015 청주베이비페어를 5일부터 8일까지 개최한다"며 "임신, 출산, 육아용품 관련 국내외 150여 개 업체가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에 이번 2015 청주베이비페어는 이앤애드가 주최하고 청주MBC, CJB가 후원하는 육아박람회로 예비 엄마, 아빠를 위해 임신, 출산, 육아용품 등을 전시 및 판매하고 보다 정확한 임신 관련 정보와 유아조기교육 등 열린 교육의 장을 펼쳐나가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청주베이비페어는 올해로 11회를 맞고 있으며 임신, 출산, 유아교육 관련 국내외 15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예비 부모와 초보 부모에게 육아 및 교육정보를 제공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련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참가업체들의 현장 특별 이벤트와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을 위한 부대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청주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 등록을 신청한 참가자 중 선착순 3백 명에게 '프리미엄 맘아랑 물티슈'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본인의 블로그에 청주 베이비페어 박람회를 홍보하고 청주베이비페어 공식카페 공지글에 블로그 주소를 댓글로 기재하면 물티슈 2팩을 무료로 증정하고, 우수 포스팅을 작성한 참가자 2명에게는 물티슈 한 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