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배냇, 유아전용 육수비법과 이유식 만들기 선보여<사진=아이배냇>

 

[우먼컨슈머] 7일, 아이배냇에 따르면 유아전용 육수비법과 이유식 만들기 등을 선보인다.

이날 아이배냇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블록 형태의 유아전용 육수인 베베 이유식 육수비법과 끓는 물에 밥과 함께 넣기만 하면 완성되는 베베 이유식 만들기 등 엄마와 아기들의 원하는 이유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천연 이유식 재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아기의 이유기는 평생에 딱 한번이다. 그런데 대부분의 아기 엄마들은 이유식을 일반 물에 타서 만들어 먹이고 있다.

하지만 아이배냇 베베 이유식 육수비법은 블록 형태의 유아전용 국물내기 제품으로 블록 하나로 간편하게 육수를 낼 수 있어 이유식을 만들 때 육수를 장 시간 우려내야 하는 수고스러움을 줄여 조리시간을 단축해 주며 막이기도 편리하다.

기존의 분말형태 또는 팩 형태의 어른용 육수재료와 달리 국내산 천연 원료들을 첨가물 없이 초저온 급속동결공법으로 제조한 아기 전용 육수블록으로 맛은 물론 첨가물에 예민한 엄마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베 이유식 만들기는 천연재료와 육수가 하나로 엄마가 원하는 이유식을 손쉽게 맛있게 만들어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번거롭게 육수를 따로 우려내거나 재료를 손질할 필요 없이 끓는 물에 동결건조공법의 블록과 밥을 넣어 간편하게 이유식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기의 이유식 때문에 고민이 많은 엄마들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도록 천연재료만을 고집해 만들었다"며 "유아전용 양념은 기존 간이 센 양념과 달리 아기만을 위한 순하게 만든 제품으로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이유식을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