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드비, '행복한 연말나기' 빅 이벤트 실시<사진=토드비>

 

[우먼컨슈머] 토드비가 오는 31일까지 전품목을 최대 51%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복한 연말나기'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토드비의 대표 상품인 힙시트 및 아기띠뿐만 아니라 추위로부터 엄마와 아이를 지켜주는 토드비 워머, 프리미엄 패턴이 가미된 넥필로우 셋트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날 토드비 관계자는 "힙시트 및 아기띠 구매자에 한해서는 넥필로우, 넥커칩, 이너시트, 햇빛가리개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시크릿 박스를 증정하며 이는 랜덤으로 발송될 예정"이라며 "이번 이벤트 제품은 토드비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토드비 관계자는 또 "캐리어를 구매한 후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던킨도너츠 먼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토드비 공식 쇼핑몰 게시판, 블로그, 까페 등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되고, 사은품은 1월 9일에 일괄 배송된다"고 덧붙였다.

이에 토드비는 유아용품 제조 및 판매, 수출·입하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엄마의 마음을 잘 이해하는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토드비 사업총괄 담당 한문철 부장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베스트셀러 상품을 포함해 육아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빅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엄마와 아이를 위해 육아용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