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학사 학위 취득 후 제너시스BBQ 입사 우선 부여

▲ 제너시스BBQ,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 신입생 모집<사진=제너시스BBQ>

 

[우먼컨슈머]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수도조리직업전문학교와의 합병을 통해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GFAC)'의 대대적인 신입생 모집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제네시스BBQ가 밝힌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는 소정의 과정을 마치면 전문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제너시스BBQ에 입사 할 수 있는 우선 취업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날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를 설립했다"며 "급변하는 글로벌 외식산업을 책임질 우수 인재를 양성해 제너시스BBQ 그룹의 발전과 성장 및 한식의 세계화에 이바지 할 인력으로 채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너시스 BBQ 관계자는 또 "BBQ의 취업 이외에도 닭익는마을, 우쿠야, 올떡볶이, 와타미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어 입학생들의 안심 창업이 보장된다"고 덧붙였다.

이어 제네시스 BBQ 관계자는 "GFAC의 모집 학과는 외식조리학과, 관광식음료학과,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제과제빵학과 등 4개 학과"라며 "학기 중에는 업무 능력 함양을 위해 'GFAC특별 인턴십 프로그램'도 도입한다. 2학년 교육 과정 부터는 오전에는 강의를 수강하고 오후에는 제너시스BBQ 그룹 내 계열사에 인턴으로 1년간 근무하여 실무를 경험해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글로벌푸드아트수도직업전문학교(GFAC)의 입학자격은  2015년 2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고등학교졸업자, 검정고시합격자, 기타 법령에 의하여 위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이면 모두 지워할 수 있으며 학생부 및 수능성적과 무관하다.

또한 수시모집 응시 제한 횟수에 해당 없이 지원 가능하다.

입학전형은 1:1 면접을 통해 진행되며 지원은 본교 입학처(02-449-8797)또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입학상담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