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피부 노화 방지 '타임리스 이펙트' 2종 출시<사진=아모레퍼시픽>

 

[우먼컨슈머]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브랜드 베리떼는 푸석하고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할 뿐 아니라 피부 활성을 도와 피부 노화를 케어하는 타임리스 이펙트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아모레퍼시픽이 밝힌 베리떼의 타임리스 이펙트는 기초부터 탄탄하게 수분과 영양을 채워 지치고 처진 피부를 맑고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 제품으로 스킨 소프너와 에멀전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소프너와 에멀전 만으로 마스크팩을 한 듯한 피부 속 깊은 보습과 영양감을 선사하며, 안티에이징 효과로 자연 노화 및 외부 자극에 의해 지쳐가는 피부에 활력을 준다.

이날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베리떼 타임리스 이펙트 스킨 소프너는 영양감이 느껴지는 농축 스킨으로 미세한 각질과 함께 피부결을 케어해 주며, 타임리스 이펙트 스킨 에멀전은 유수분이 균형잡힌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게 보호해 윤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또 "수분, 피부톤의 즉각적 개선 뿐 아니라 이후 단계의 메이크업이 잘 받도록 도와주며, 피부 탄력, 유수분 밸런스, 피부톤 등 근본적인 피부변화까지 느낄 수 있는 베리떼 타임리스 이펙트 2종은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판매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