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고객과 함께 '좋은발걸음 song' 만들어<사진=유한킴벌리>

 

[우먼컨슈머] 유한킴벌리는 자사의 생리대 브랜드 좋은느낌이 가수 제이레빗, 고객과 함께 노래 제작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지친 그 날 여성들의 기분을 보다 가볍게 해주고자 좋은 발걸음 song을 만들게 된 것.

좋은 발걸음 song의 뮤직비디오는 여성들이 직접 올린 발걸음 사진과 이야기를 엮어 만들어질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이 찍은 발걸음 사진과 간단한 스토리를 입력하면 된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SNS에 공유가 가능한 자신만의 앨범 자켓 이미지가 제공되며 SNS 공유 시에는 좋은느낌 좋은순면 제품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상품권, 롯데호텔 스파바우처 등 푸짐한 경품도 받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