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라미스, 신세대 젠틀맨 향수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 출시<사진=아라미스>

 

[우먼컨슈머] 에스티 로더 화장품 그룹 소속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아라미스가 신세대 아라미스 젠틀맨을 위한 향수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을 오는 12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모험가, 탐험가라는 의미를 담은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은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어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는 스포티하고 액티브한 동시에 예리하게 눈 앞에 펼쳐진 기회를 찾는 자신감 넘치며 세련된 남성들을 위한 향수다.

특히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은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은 아라미스 브랜드의 고귀한 유산을 계승하면서도 신세대 아라미스 젠틀맨을 위해 정제되고 특별한 향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은 기분을 상쾌하게 하는 시트러스 계열의 시트론(Citron)과 강렬한 베르가못이 특별한 조합을 이루는 탑 노트(Top Note)에 현대적이면서도 스파이시한 블랙페퍼 향이 특징이다.

아라미스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김정숙 부장은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은 올해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은 아라미스 브랜드가 정통 유산을 계승하면서도 신세대 젠틀맨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젊은 감성의 향수"라며 "아라미스를 오랫동안 사랑해 온 기존 고객은 물론 모험 정신과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젊은 남성들에게 권하고 싶은 향수"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