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신촌 물총 축제'에서 상쾌한 샤워 선사<사진=코카-콜라사>

 

[우먼컨슈머] 코카-콜라사의 사이다인 스프라이트가 오는 7월 26일과 27일 진행되는 '신촌 물총 축제'에서 도심 속 짜릿하고 상쾌한 샤워를 선사해 줄 '스프라이트 샤워 부스'를 설치하고 샘플링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스프라이트 샤워는 지난 해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해변가를 찾은 피서객들에게 펼쳐졌지만 올해에는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진다.

또한 이색적인 물총 행사인 신촌 물총 축제와 함께하며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짜릿하고 상쾌한 샤워를 경험하게 하게 한다.

특히 스프라이트의 모델인 쿨섹시녀 수지’가 참석해 강렬한 스플래시와 함께 신촌 물총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세레모니를 비롯해, 스프라이트 샤워를 다양한 컨셉으로 즐기는 스프라이트 샤워 이벤트, 다수가 격렬하게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팀 대항 스프라이트 물총 배틀 등을 통해 현장에 있는 사람들에게 스프라이트의 상쾌하고 시원한 청량감을 더해준다.

이날 코카-콜라 관계자는 "지난 해 부산 해변가에서 피서객들에게 온몸으로 느끼는 상쾌한 경험을 제공했던 스프라이트가 올 해는 무더운 여름철 도심 속 이색적인 행사로 거듭나고 있는 신촌 물총 축제에 참여해 스프라이트의 짜릿하고 시원한 샤워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또 "신촌 물총 축제에 참석해 스프라이트와 함께 도심 속 색다른 샤워를 만나며 올 여름 무더위를 상쾌하고 시원하게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