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식기 릴팡, 수저통 일체형 스테인리스 식판 세트 선보여<사진=릴팡>

 

[우먼컨슈머]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디자인과 부모가 만족하는 제품력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 유아식기 릴팡 LiLFANT(대표 문도연)이 수저통이 일체된 식판 도시락인 프린세스 올인원 가방 수저통 식판 세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릴팡이 밝힌 프린세스 올인원 가방 수저통 식판 세트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다니는 아이들에게 개인 식판 도시락과 수저의 위생을 위한 제품으로 음식 담기도 편하다.

또한 식판과 수저통이 일체형이라 수저통을 따로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과 잃어버릴 염려가 없어 안전하다.

이날 릴팡 관계자는 "릴팡의 프린세스 올인원 가방 수저통 식판 세트의 식판은 고품질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플라스틱 재질과 달리 음식물로 인해 물이 들지 않다"며 "스크래치 틈에 불순물이 남지 않으며, 뜨거운 음식을 담아도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다"고 밝혔다.

릴팡 관계자는 또 "일체형 수저통은 세척 후 지퍼 부분이 잘 마르지 않아 번거로웠던 기존 수저집과 달리 세척과 건조가 용이하여 위생 걱정은 물론 엄마들의 수고도 줄어든다"고 말했다.

이어 릴팡 관계자는 "릴팡은 앞으로도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며 "프린세스 올인원 가방 수저통 식판 세트는 릴팡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