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석 파리그라상 대표이사가 일일 매니저로 매장에 나섰다.

파리크라상은 2일 파리바게뜨 성신여대점에서 일일 매니저로 변신해 매장에서 직접 고객을 응대하고,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날 최 대표는 제품을 진열하고 가맹점주 및 매장 직원에게는 점포 운영에 대한 지도 및 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최 대표 및 임직원들의 '일일 매니저' 활동은 2012년 본사운영정책인 고객과 가맹점이 함께 만족하는 '행복한 성장론'의 일환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이 됐다.

최 대표는 "고객과 가맹점사장님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었던 시간인 만큼 이를 적극 반영해 더욱 사랑받는 파리바게뜨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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