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은 오는 3월11일까지 트레인숍 홈페이지를 통해 철도회원과 글로리포인트 결제 고객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이번 트레인숍 퀴즈 이벤트는 철도회원들이 가지고 있는 글로리포인트(철도포인트)를 활용해 트레인숍의 상품을 구매하고 동시에 퀴즈 이벤트에 응모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 잠자고 있는 글로리포인트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 고객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3월11일 까지 트레인숍(www.trainshop.co.kr) 홈페이지를 방문, 글로리포인트 등으로 3만원 이상 결제 후 퀴즈에 참여하는 이번 이벤트는 홈플러스 상품권과 CGV 영화예매권, GS칼텍스 주유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정답자 34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아울러 트레인숍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나른한 봄날을 이길 건강식'에 대한 한줄 레시피 작성을 통해 총 30명에게 파리바게뜨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트레인숍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마일리지 1000원의 적립금을 지급, 상품구매 시 결제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또 상품구매 시 총 결제금액의 0.5%가 적립금으로 쌓이는 혜택이 주어진다.

트레인숍은 지난 2007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열차 안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쇼핑서비스로 알려져 있으며 온라인과 열차 내 카탈로그 등을 통해 지역특산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유통망이 좁은 지역 특산물·공예품 등을 각 자치단체와 협력해 판매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해 오고 있다.

정대종 사장은 "그 동안 철도를 이용하고 쌓여만 있던 글로리포인트를 활용, 지역의 우수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트레인숍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철도 이용고객에게 맞춤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