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 신세대 위한 '우리 신세대플러스 패키지'출시<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은 22일, 신세대 고객에게 금리와 수수료 혜택을 주는 입출식 통장과 대출한도와 금리를 우대하는 신용대출상품을 결합한 '우리 신세대플러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리 신세대플러스 통장은 만 18세 이상 만 30세 이하 신세대 고객을 위한 입출식 통장 상품으로, 우리체크카드를 월 1회 이상 사용하거나 매월 적립식 상품으로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할 경우 100만원 이하의 잔액에 대해 연 2.0% 금리와 인터넷뱅킹 및 당행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를 월 10회 면제해준다.

또한 취업 후 우리 신세대 통장으로 급여 이체할 경우, 타행 자동화기기 인출수수료 매월 5회 면제혜택과 함께 적금 가입 시 적금금리를 연 0.2%p 우대 적용하는 금리서비스를 1회에 한하여 제공하며, 환율 80% 우대 쿠폰도 제공한다.

우리 신세대플러스론’은 기존 직장인신용대출 상품에 있었던 재직기간(6개월 또는 12개월 이상 재직) 제한을 없애고 신입사원도 대출대상자로 포함하여 연소득의 최대 150%까지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상품으로, 우리은행에서 선정한 기업체에 입사하여 우리은행 통장으로 1회만 급여이체해도 최대 1천만원의 한도를 부여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