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설 맞이 이벤트로 오는 23일까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 삼성카드로 인기 선물세트 구입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또 대형 할인점별로 정육, 수산물 등 명절 인기품목을 선정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설 선물세트 구매금액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상품권을 제공하는 상품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 외 행사처 및 세부행사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삼성카드는 1월 20일부터 29일까지 명절 연휴기간 동안 주유소, 대형마트, 외식업종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하면 5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이벤트는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1월 29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해 캐시백 대상 업종을 응모한 후 업종별로 일정 금액을 2회 이상 삼성카드로 이용하면 캐시백이 제공된다.
 
삼성카드는 2월 15일까지 할인점, 백화점, 외식업종 등 행사대상 업종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하고 윷놀이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2만 포인트 및 삼성 슬레이트 PC, 커피머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설맞이 용(龍)한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행사 대상업종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참여 가능하며 윷놀이 결과에 따라 포인트 및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