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상하치즈 모바일웹이 '코리아 모바일 어워드'에서 모바일 웹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치즈, 요리가 됩니다' 컨셉으로 지난해 5월 첫 선을 보인 '상하치즈 모바일 웹'(http://m.sanghacheese.co.kr)은 사용자 중심의 풍부한 치즈 요리 레시피 정보 제공과 쉽고 편리한 기능을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상하치즈 모바일 웹은 ▲상하치즈 브랜드 소개 ▲상하치즈 제품 정보 ▲2000여건의 다양한 치즈 요리 레시피 ▲푸드TV와 함께 한 '치즈 레시피' 동영상 등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항목을 보기 쉽게 배열했다.

특히 치즈 요리 레시피를 재료별, 치즈 종류별, 레시피 난이도 등 다양한 검색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요리 초보들도 쉽게 따라 해볼 수 있는 동영상이 제공되는 등 특화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또 요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측정할 수 있는 타이머 기능을 제공해 편리함을 더했다.

한편 코리아 모바일 어워드는 (사)한국무선인터넷산업연합회(MOBIA)의 주최로 개최되는 모바일 축제다. 방송통신위원회와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3개 이동통신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