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후디스에서 D.I.Y (do-it-yourself) 원료형 이유식인 아기밀 홈쿡 출시를 기념하여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 일동후디스제공>

 

산양분유로 잘 알려진 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에서 D.I.Y (do-it-yourself) 원료형 이유식인 아기밀 홈쿡출시를 기념하여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행사는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게시판에 원하는 제품 및 신청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신청자중 1000명을 선정 하여 집으로 홈쿡 제품을 보내준다.

또 아기밀 홈쿡을 이용한 나만의 레시피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11)10만원권(25), 아기밀 홈쿡 4(320)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아기밀 홈쿡은 좋은 품질의 국내산 원료를 엄선하여 정갈하게 손질한 후 종류별로 나누어 담아 판매하는 D.I.Y (do-it-yourself) 원료형 이유식 제품이다.

엄마의 정성으로 이유식을 만들고 싶으나 집에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일 때 있을 수 있는 영양불균형을 막기 위한 비타민 미네랄 스틱이 함께 들어있다.

아기밀 홈쿡은 씻어나온 하얀백미’, ‘살아있는 푸른야채등 원료개별형 제품 8종으로 나눠져 있으며 각각 6개월, 7개월, 9개월 이후 아기용으로 월령에 맞춰 먹일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