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초청 패밀리 데이’ 참가자 모집<사진=기아차제공>

 

기아자동차가 다음달 2일 파주 헤이리 및 통일동산 카트랜드에서 진행될 기아 팬 페스티벌(KIA Fan Festival)’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아 팬 페스티벌은 기아차가 최초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가족과 친구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내도록 한 것으로, ‘SOUL FAN OPENING’과 탤런트 손현주가 기아차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KIA TALK CONCERT’, 자동차 컬링, 타이어 볼링과 같이 기아차로 즐기는 참여형 레크레이션 ‘KIA CAR-LYMPIC’을 비롯해 헤이리 아트갤러리 관람, 모비스 주니어 공학교실, 도자기 제작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 됐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참가자 기념품과 점심 식사뿐 아니라 이색 경품, 차량정비 서비스 등을 준비해 참가자들에게 감동적인 하루를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15()부터 24()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참가비는 성인의 경우 3만원, 고등학생의 경우 1만원이다.

응모 고객중 100명의 당첩자로 동반 3인을 감안 하면 최대 400명의 고객이 즐거운 체험이 될 것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올해 처음 개최하는 고객 초청 패밀리 데이인 만큼, 참여하신 고객 분들이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가족 및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 기아차 고객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