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임산부 위한 특별강좌·이벤트<사진=뉴시스>

 

홈플러스는 임산부의 날(10일)을 맞아 11월까지 전국 138개 전 점포에서 임산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120개 평생교육스쿨에서 ▲부부가 함께하는 분만 예행연습 ▲태교교실 ▲순산을 돕는 건강요가 ▲아이 장난감 퀼트 ▲오가닉 코튼 아기용품 만들기 등 출산을 앞둔 가정에 도움을 주는 500여 개 강좌를 마련했다.

또 31일까지 평생교육스쿨 홈페이지(school.homeplus.co.kr)에서 '우리 아이에게 한 마디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출산 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 임산부강좌 무료수강권 등을 준다.

특히 홈플러스는 30일까지 전 점포에서 기저귀, 수유·목욕 용품 등 다양한 출산용품 최대 30% 할인 쿠폰북을 베이비&키즈클럽 회원에게 제공한다.

베이비&키즈클럽은 점포나 훼밀리카드 홈페이지(fcard.homeplus.co.kr)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원경 홈플러스 평생교육스쿨 팀장은 "최근 인구보건복지협회 조사에 따르면 올해 신생아 예상 수는 작년보다 3만1700여명 줄어든 45만2800명대로 전망한다"며 "출산율 감소 원인 중 하나인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건강한 출산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강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