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 GS행복가득카드』

 

KB국민카드(사장 심재오)는 'KB국민 GS행복가득카드'5일 출시한다.

'KB국민GS행복가득카드'의주요서비스는GS칼텍스 주유소 리터당 100원 할인 서비스, 오토오아시스 차량 정비 서비스 및 대중교통 할인 서비스, ’GS&POINT’ 해피포인트서비스이다.

GS칼텍스 주유소 리터당 100원 할인 서비스

GS칼텍스주유소(LPG제외)에서 이용시 이카드의 전월일시불 및 할부이용금액이 30만원이상(주유 할인 적용 이용금액 제외)인 경우 리터당 100원 할인(GS칼텍스 고시 휘발유가 기준)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이용금액 기준으로 110만원, 30만원까지 제공되며, 이 카드의 최초 사용등록일로부터 60일간은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리터당 1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오토오아시스 차량 정비 서비스 및 대중교통 할인 서비스

이 카드의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오토오아시스에서 엔진오일 무료교환(1), 특정 품목 정비 시 2만원 정액 할인(1, 2), 정비 공임 10% 할인, 타이어 위치교환/에어컨 살균(연막)/펑크수리 등 기타 차량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중교통(버스, 지하철)이용 시 이용금액 기준으로 월 4만원까지 10% 할인(이 카드의 최초 사용등록일로부터 60일간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3% 할인)을 제공한다.

‘GS&POINT’ 해피포인트적립 서비스

또한, 이 카드는 KB국민카드 최초로 듀얼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GS칼텍스, GS25, GS슈퍼, GS SHOP ‘GS&POINT’ 가맹점 이용 시 가맹점별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해피포인트카드 가맹점에서 건당 1천원 이상 이용 시 해피포인트 5% 적립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편,KB국민카드는 'KB국민 GS행복가득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내달 31일까지 이 카드를 발급 받고 행사기간 중 오토오아시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차량용 블랙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