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전자담배액상교환환불

닉네임
김정남
등록일
2019-12-03 12:18:12
조회수
1011
디케이팩토리 라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하여

이벤트 상품으로 출시된 제품을 11월30일 주문해

12월3일(오늘)구매한 제품을 수령하였으나 제 실수로 제품을 잘못 주문 하였습니다.

전화 통화후 바로 교환이나 환불을 의뢰 하였는데

이벤트 상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되지 않는다는 말만 반복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건 모르겠지만 대부분의 상품이 이벤트 인걸로 알고있습니다.

당연히 포장도 개봉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원만한 해결 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9-12-03 12:18:12 203.251.169.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우먼컨슈머 2019-12-11 14:27:11
소비자분께서 행사진행(이벤트)상품으로
<물품구입시 주의사항>
회사(판매자)는 소비자에게 행사(이벤트) 상품판매시 소비자기본법에의거
소비자의 알권리 표시 교환 환불 등 공지사항 내용을 고시할 의무가있습니다.
소비자분께서는 물품구입시 반드시 공지내용을 확인후 구매하셔야합니다.
만약 소비자분께서 확인하지 않고 물품 구매시
소비자단순변심으로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제품하자 및 파손인 경우만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이번경우는 회사 출고부장님 배려로 교환이 가능했습니다.
판매자와 소비자가 원만하게 해결됨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