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9 07:38 (월)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womancs@woma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생활산업
제발 봐주세요 ㅠㅠ 크린토피아에서 잘못이 없다?
 끝까지. 
 2019-08-21 12:10:29  |   조회: 351
첨부이미지
안녕하세요 위에있는 사진 봐주세요..

마지막사진은 제가 마지막으로 입고 찍은 사진이고 위에사진은 엉망으로 해놓은 사진입니다.

7월달에 고양점 롯데마트 크린토피아에서 딱 두번 입은 코트를 엉망진창으로 해놨네요. 너무 억울합니다.

2019년도 4월인가에 구입을하고 딱 두번입고 정말 제가 옷하나는 깔끔하게 입거든요..

근데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해놨더라구요 팔에도 이염이있는데 지우지도않고

고양롯데마트점 점주는 무슨 물세탁한다고 하더라구요

고양지사에서는 특수제작으로 한다는데 앞뒤가 다르지 않나요?
그래서 시작은 이렇습니다 7월3일인가 다음날쯤에 옷을 맡기고
옷을찾아가라는 메세지에 7월24일에 저녁 7~8시쯤 저희 아빠가 찾아 오셨구요
저희끼리 밥을먹다 제가 옷을 보려고 개봉을 하는데 손으로 빨았는지
그냥 막돌렸는지 엉망진창이더라구요

그래서 고객센터에 고객불만에 신청 문의을했더니
고양지사에서 실장님이 전화가와서 그렇게 됐냐 죄송하다
다시 재 세탁해서 보내겠다. 연락주겠다 해서 기다리다가 봣는데 원상복귀? 말도 안돼죠 ㅋㅋㅋㅋㅋ
당연히 다림질을 햇으니 잠시만 저 붕뜬 자국이 없어진다지만 나중엔 어떻게 할꺼죠?
저희도 집에서 똑같이 하면 자국 없어져요

당연한거죠 근데 전화와서 사진찍어간것도 아신대요?
마음에 안들고 그대로냐 제가 맞다 했더니 검사본다고 제조사 얼마 언제샀는지 다 이야기했는데
8월19일 검사가 끝나고 연락이왓었습니다.

근데 그 점주가 하는말이 안녕하세요 검사끝났으니 바바리 가져가세요
딱딱하게 말씀하시더라구요 세탁점주도 책임 있는거 아닌가요?

그린토피아에 소속이고 죄송하다는 말과 옷이 원래 그랬던거 아닌가요?
라고 저희 책임으로 얘기하더라고구요 말이됩니까?
검사도 결과가 저희가 옷을 산 옷집 제조사가 문제라고 나왔어요 어이없어요

정말 깨끗하게 입은 마지막 사진도 있는데 다 보여주고
사진까지 다 보냇는데 왜 다른 탓으로 돌리는거죠? 어이가 없습니다 너무 억울해요 ㅠㅠ

하루하루 잠도 못자고 스트레스에 미치겠어요..
제발 진짜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롯데마트 크린토피아 점주도 교육을 어떻게 시키셨는지 죄송하다는 말이 어렵나요? 도와주세요....

크린토피아잘못이 아니면 정말 뭘까요? 증거가 다잇는데
큰회사면 당연히 인정하고 배상해주거나 똑같은 옷을 사와서 줘야하는거 아닌가요?
이리 망신을 당하고도 회사가 살아있는게 신기하네요.
2019-08-21 12:10:29
203.251.169.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