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클럽 신청하면서 비관리로 이용을했습니다 비관리를 하다보니 컨텐츠 사용이 편하진않더라구욤 몇달사용하지않아 비번이 잠겨져
팀장님한테 물어보니 선생님관리로 선생님한테 물어볼라고하더라구요 선생님도 몇주만에 알려주더라그요
그리고몇달이 지나 웅진한글이 선생님이 없으니 불편해서 아이가 한자를 잘하니 선생님 을붙여서 한자로 바꿔달 라고했습니다
그리고 몇일후 선생님이 갈려면 15000원을 결제해야한다고하더군요 저한테물어보지도 않고 제카드번호로 결제를 해서 어떻게
제 카드번호 알고있냐고 물어보니 선생님이 개인적으로 알고있다고 하더군요
전 웅진신청시 자동 이체를 카드로 신청을했지 선생님한테는 개인적으로 알 려준적은없습니다 어느보험회사나 카드나 통신사나 추가신청시
카드확인후 진행되는데 이건 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공유하는거 아닌가요? 예전에 도용해서 사용했다는 민원도 많은데
이런관리를 전혀하지 않는 본사나 선생이나 똑같지 않나요
일단 보류해달 라고했더니 15000원결제했던거 다시 돌 려준다고 계좌알려달 라군요
민원 넣고 기다려보라고했습니다 그리고몇달후 웅진북클 럽을 봤더니 한글에서 한자로 바뀌었더라구요
정말 황당했습니다 저한테 변경했달라는 통보도없이 ㅜㅜ 우와 이회사는 자기들 맘데로하고 개념없이 일처리하는곳인가요?
이런 회사는 첨이고 이런선생은 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