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발송가능 상품이라고 홈페이지에 되어있어서
여름 샌들과 여름 원피스를 주문했는데
8월4일 주문했는데 8월9일에도 같은 상태입니다
계절상품이고, 입추도 지나 바람은 선선해지기 시작하니
빠른배송 안될거면 해넘겨 내년에나 입어야할것같아
주문취소 요청을 카톡에 남겨놓고
본사 전화를 3일째 하는데 계속 연결은 안되고
답변도 없고 배송도 안해주고
당췌 열받습니다
카드결제취소 받고 싶습니다
작성일:2017-08-09 12:51:56
121.160.22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