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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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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인터넷 쇼핑몰 환불 거부

닉네임
김지선
등록일
2018-03-28 13:45:26
조회수
1516
첨부파일
 KakaoTalk_20180328_134516725.png (769297 Byte)
2018.03.13 인터넷쇼핑몰 코즈믹레이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2018.03.19 상품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입어보니 원피스는 안감이 없고 블라우스도 재질이 너무 안좋아 환불하기러 마음먹고,
2018.03.20 반송신청 후
2018.03.22 반송하였습니다.
하지만 23일 문자로 잔향이 남아있어 환불이 어렵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피팅만 한 옷에서 무슨 잔향이 있다는 것인지 이해 할 수 없고 텍을 뜯거나 옷을 훼손하지도 않았습니다.
옷이 전혀 그만한 가치를 못해 환불 할 생각이니까요.
하지만 업체측은 23일부터 오늘까지도 계속 확인해도 잔향이 남아있다고 환불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블라우스와 원피스를 세트로 구매한것인데 블라우스와 그 위에 입는 원피스에 동일한 냄새가 난다는 건 이해 할 수도없고 피팅 시 살냄새가 베었어도 5일동안 냄새가 난다고 환불이 어렵다는 말은 인정 할 수 없습니다.
이런 쇼핑몰 대처방법이 있나요?
작성일:2018-03-28 13:45:26 121.160.22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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