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옷 배송지연에 반품신청하니 안된대요

닉네임
환불 안되고
등록일
2018-03-26 17:06:09
조회수
1492
네이버 쇼핑으로 2월 21일 j올탑의
6만1천원 상당 트위드 자켓상품 주문했습니다.
주문 당일 Q&A에 문의하여 배송 시작 언제 되는지 문의했는데
답변으로 거래처 재고 소진 및 주문폭주로 3월 5일 입고예정이라고 했고,
3월 7일까지 발송 예정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다가 3월 5일이 지나도 발송되지 않아 3월 6일 또 문의했습니다.
이번에는 원단 문제로 생산이 지연되어 15일 입고 예정이라고 또 답변이 왔고...
3월 15일에 재문의 했더니, 19일이나 20일에 입고 될 것 같다고 답변했습니다...

이렇게 지연시키다가 결국 주문한지.... 한달만인 3월 21일 오후에... 상품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실밥이 풀려있는게 한두군데가 아니어서
네이버 쇼핑으로 반품 신청을 했는데,
판매자가 반품 거절했다는 것입니다.

이유는, 주문제작으로 반품 불가한 상품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반품거절당한 당일..네이버쇼핑 해당 쇼핑몰의 택배회사에서는 반품택배 가지러 온다고 하고..
옷을 내 놓고 출근을 해야 하나 매우 혼란스러웠습니다.

그리고, 판매자가 1:1 주문 상품이라 반품이 불가하다는 이유로 반품거절했다고 하는데,
상품 상세정보, 반품교환 관련정보 등 어디에도 반품 불가하다는 내용은 전혀없을 뿐더러,
반품은 상품을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반품신청하시고 1주일 이내로 상품을 보내달라는 문구만 있습니다...

이게 어디 반품 불가하다고 설명해 놓은 건가요.....

결국 제가 이 상품의 반품 관련 정보를 캡쳐해서 보내드리니

이번에는 이 상품은 진행이 끝나서
반품이 어렵다고 둘러대시더라구요.

그래서 아까는 반품설명했다고 하시더니 이제늣 진행이 끝나서 반품이 안된다는 거냐고 되물으니,

“반품 설명오차가 있는듯 하네요 저희 상품 전체 다 보셔도 반품환불 불가라고 공지하고 있으세요 고객님 .. 어제 웹 디쪽(웹디자인을 의미하는 것으로 보임)에서 차고가 있어서 변경했다보네요 ㅠㅠ다시 보시면 시정해 놓았어요...”
라고 합니다..

제가 그 회사 실수까지 이해해주면서 환불도 못 받아야하는건가요?

한달동안 기다린 상품,,,
검수도 제대로 하지 않고 여러군데 실밥이 풀린채로 보내서
반품 요청했더니.. 거절하시고.. 반품 불가 상품이라고 설명도 없었고
웹디쪽 실수까지 제가 이해해주면서
제 돈 6만1천원을 날려야한다니

너무 속상합니다.
작성일:2018-03-26 17:06:09 121.160.226.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